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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간단한 캐릭터와 오브젝트 모델을 이용해서 움직임과 공격을 구현했습니다.


내용은 별거 없고

W,A,S,D 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각도를 조절하며 space bar로 공격을 합니다.


3D로 상용 서비스를 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그리 익숙하진 않네요.

그래도 재밌는 것 같습니다. 역시 3D가 재밌어요.


빌드한 파일을 올려볼게요. 다음 링크에서 받으세요. 공부한다고 이것저것 에셋을 받아놔서 생각보다 용량이 되네요.


https://drive.google.com/file/d/1CEs_V1nCGrJHE-OO49EFaY_T9GrZL4xr/view?usp=sharing


영상도 올릴게요




아주 간단한 것들만 썼습니다.

코드도 별로 없네요


고민한 부분은 공격체크 부분인데,

실험적으로 해봤습니다.

트리거 충돌체를 만들어서

공격 시에만 반짝 켰는데요.

더 좋은 방법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 분야에서 좀 더 공부를 해야겠습니다 ㅎㅎ

그냥 모든 적의 트랜스폼에 접근하는 게 좀 더 좋은 방법같습니다.


이펙트는 굳이 에셋을 받기보다는 마인크래프트처럼 네모 파티클을 파삭 거리게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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