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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에셋이 있으므로 그걸 사용하도록 하자.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input-management/json-net-for-unity-11347
임포트 하고...
using Newtonsoft.Json; 한 이후에,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 // 가데이터 생성 List<MonsterJsonData> list = new List<MonsterJsonData>(); list.Add(new MonsterJsonData() { hp = 10, idx = 1 }); list.Add(new MonsterJsonData() { hp = 10, idx = 1 }); list.Add(new MonsterJsonData() { hp = 10, idx = 1 }); list.Add(new MonsterJsonData() { hp = 10, idx = 1 }); // 시리얼라이즈 var jsonString = JsonConvert.SerializeObject(list); System.IO.File.WriteAllText("./hi.json", jsonString); // 디시리얼라이즈 string tmpstring = System.IO.File.ReadAllText("./hi.json"); List<MonsterJsonData> convertedList = JsonConvert.DeserializeObject<List<MonsterJsonData>>(tmpstring); Debug.Log(convertedList.Count +","+ convertedList[0].hp); | cs |
해당 코드로 테스트 해보면 잘 됨을 알 수 있음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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