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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렵사리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플랫포머를 구축했다.

이걸 정리해서 올려야 하는데

내용이 많다보니 쓰기가 쉽지 않다.


애니메이션은 별다를 거 없이 노가다였지만

플랫포머는 ...

내용이 너무 많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포스팅하는 걸로 하자.



암튼 지금의 이슈는 게임의 핵심인 총알 시스템이다.

건스타 히어로즈는 총 14개의 총알이 있음.


내 프로젝트에서는 비슷한 느낌으로 가되,

세부적인 것은 이것에 신경쓰지 않고 작업하려고 한다.


근데 문제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것.

엄청 빨리 할 수 있는 일이지만

기획적으로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살펴보기 때문에

생각만 계속 하다가 진행도가 빠르지 않게 되고 있음.


애를 먹던 유도탄 기능까지도 해결하였고,

충돌체크는 레이를 쏴서 해결하는 것으로 했음.


오늘의 목표는 이걸 빠른 작업을 통해서 다음 스텝으로 넘어가는 거

시간을 질질 끌지 말자. ㅠ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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