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확하게는 유료화는 아니지만
아무튼 JDK를 사용하기에 껄끄러워진 것은 맞다.
암튼 기존에 쓰던 JDK예전버전을 쓰느니 Open JDK를 사용하는 것이 맞는 것 같아서 알아보니,
럴수럴수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 이미 Open JDK를 깔아져서 쓰고 있었네.
그래서 내가 해야하는 것은
1. 윈도우 검색창 "시스템 환경변수 편집" -> 환경 변수 ->시스템 변수에 "JAVA_HOME" 등록해서 해당폴더 입력하기 (bin폴더말고 그 상위폴더로 하면 됨) -> Path에 "%JAVA_HOME%\bin" 등록하기
2. 유니티 edit/preference/external tools 에 JDK 부분에 경로입력하기
이것만 해주면 대응완료 인듯
물론 빌드 안해봐서 되는지 안되는지 안해봄 ㅅㄱ
'개발일기 > 유니티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e Seoul 2019 다녀옴 (0) | 2019.05.23 |
---|---|
UGUI 드래그로 오브젝트 회전 (0) | 2019.05.07 |
유니티용 스크립트 성능 진단 (0) | 2019.05.02 |
유니티 콜라보레이트 써도 될까? (0) | 2018.10.23 |
유니티로 플랫포머 게임 만들 때, 레이로 충돌 검사 (1) (0) | 2018.10.22 |
댓글